본문 바로가기

야구이야기/WBSC 프리미어12

베네수엘라 야구 엔트리 랭킹 알아보기~

반응형

베네수엘라 야구 엔트리 랭킹 알아보기

 

 

도미니카와의 경기는 현재 9회말 진행중 10:1 이니 승리했다고 생각하고...

 

베네수엘라 야구팀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.

 

베네수엘라의 야구 랭킹은 세계10위 우리나라보다 2위 밑에 있네요.

 

베네수엘라는 미겔카브레라, 펠릭스 에르난데스 등의 유명선수들을 배출한 나라죠~

 

우선 엔트리부터 확인 해볼게요.

 

우선 포수입니다.

 

 

 

포수쪽에는 막 눈에 띄는 선수는 없는 것 같네요.

 

 

다음은 투수입니다.

 

 

 

MLB좀 보신분들은 기억할...프레디 가르시아가 포함이 되어있네요....

예전 생각이 나는 선수입니다.^^

두산에서 뛰었던 니에베 선수도 보이는 군요..

 

다음은 내야수 입니다.

 

 

 

롯데에서 용병으로 활약한 히메네스 선수가 보이네요~

아무래도 MLB선수들이 불참하다보니 KBO에서 뛰었던 선수들이 많이 눈에 보입니다.

오늘 데폴라 선수가...우리입장에서 아주 훌륭한..플레이를 보여줬으니...히메네즈도 좀 ....ㅋ

 

 

 

 

LA다저스 시절 자주보던 후안리베라가 보이네요..

하드볼 이란 PC게임을 하던 시절에 제가 정말 좋아하던 선수였는데 말이죠..ㅋ

어느 팀이던 노장 선수들이 한둘씩은 꼭 껴있는거 같아요. 특히 국제대회에선 유독 그런모습이 더 자주 보이네요

 

마지막으로 코칭스텝입니다.

 

루이스 소호 감독이네요.

 

팀 전력보다는 경기 시간이 문제가 될 듯 합니다.

너무 이른시간에 게임을 하게되서 선수들의 피로가 풀릴지도 걱정이네요.

 

도미니카전 승리 확정!!!한 만큼...잘쉬고 내일 베네수엘라전도 준비 잘해서 승리하기 바랍니다.

 

데폴라 고마워요~~특별히 이름도 크게 써드렸어요

 

 

 

반응형